리버풀 vs AS로마 준결승 1차전 리버풀 승


요즘 야구보다 축구가 더 재밌네요.. 와 챔피언스리그 4강 경기인 리버풀과 AS로마의 경기를 보았는데요. 정말 너무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리버풀 팬이라 리버풀을 응원했는데요. 오늘 뮌헨과 레알의 경기를 보니 레알이 올라올 것 같습니다.


아마도 챔피언스리그 결승은 리버풀과 레알마드리드가 만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리버풀 팬으로써는 참 신나는 일이네요. 다른 팬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ㅠㅠ


이번 4월 25일 새벽에 경기가 있었죠. 리버풀과 AS로마의 경기는 5:2라는 스코어를 남기며 무려 한경기에 7골이나 나왔습니다. 리버풀은 살라, 마네, 피르미누를 중심으로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었습니다. AS로마도 후반에 제코와 페로티가 한골씩 넣으며 5:0의 스코어를 뒤집어 놓았는데요.


리버풀 팬분들은 진짜 재밌게 보셨을겁니다. 살라 선수와 피르미누 선수가 참 돋보이는 경기였는데요. 전반에만 무려 2골을 뽑아내며 압도적으로 승부를 이끌어나갔습니다.



살라 선수의 처음 골은 너무 멋있어서 하이라이트로 다시 보았는데요. 1차전인데 이렇게 이겨놓았으니 아마 리버풀은 결승으로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도 현재 득점왕이죠. 33경기 31골로 1등으로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엄청난 골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집트의 해결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리버풀을 본다는게 참 너무 좋았습니다.


전반전에서 살라가 2골, 후반전에서 마네 1골, 피르미누 2골을 기록하면서 5:2라는 스코어를 기록하며 준결승 1차전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챔스를 기대하며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