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결승!! 레알 vs 리버풀



오늘은 챔피언스리그 결승 소식에 대해 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어젯밤 리버풀과 AS로마의 승부가 결정되었죠. 리버풀이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리버풀이 질 줄은 알았는데 이렇게 활약을 못하고 질줄은 몰랐습니다. 


리버풀 vs AS로마 1차전은 5 : 2 로 리버풀이 이겼습니다.


리버풀 vs AS로마 2차전은 2 : 4 로 AS로마가 이겼습니다.


총 전적으로 리버풀과 로마가 각각 7 : 6이므로 리버풀이 결승에 올라가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2018년 5월 27일 새벽 3시 45분에 레알마드리드와 리버풀의 결승경기가 있습니다.


리버풀은 현재 리그 3위를 유지 중입니다. 저는 리버풀을 응원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리버풀이 11년만에 챔스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과연 누가 이길지 궁금합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역시 팬층도 두텁고 리버풀따위는 당연히 이긴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리버풀이 이번에 보여준 저력을 보면 충분히 우승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웃긴 점은 둘 다 리그에서 3위를 유지 중이라는 점입니다. 레알 마드리드도 라리가에서 현재 3위를 유지중에 있는데요. 프리미어리그와 라리가 3위의 대결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우승자가 참 궁금하네요. 레알은 작년에도 우승했으니까 봐줬으면 좋겠습니다..만 그런일은 없겠죠ㅋㅋㅋㅋ


리버풀도 살라, 마네, 미르미누의 공격력이 꽤나 막강하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우승을 노려볼만 하다고 생각하네요. 물론 수비진이 약해서 좀 걱정이 되지만 누가 이기든 꽤 재밌는 경기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아직 시간은 많이 남았지만 참 가서 직관이라도 하고싶은 심정이네요. 레알도 역시 뮌헨을 누르고 올라왔고 충분한 휴식기간이 있으니 최고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8년 5월 27일 새벽 4시 45분에 레알마드리드 vs 리버풀 챔스 결승 경기입니다.

리버풀 팬이므로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