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MLB 피츠버그 복귀 소식




비자 발급문제로 메이저리그로 들어가지 못하고 있던 강정호 선수가 이번에 비자를 발급받아 다시 미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참 많은 문제를 일으키고 반성하지 않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는데요.


강정호는 음주운전 등의 사건, 사고로 인해 비자 발급이 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비자가 발급되었고 피츠버그로 복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과 성명을 발표하고 공식 성명을 하게 되었습니다.


28일 구단을 통해 공식 성명을 발표했으며 "나의 가족들과 친구들, 동료들, 피츠버그 구단, 팬들 등 모든 이들에게 죄송하다. 정말 깊이 사죄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시는 실망시키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미 실망시킨 전과가 참.. 사람을 못믿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실력이 출중하다고 해도 인성이 되어 있지 않으면 나중에 나락으로 떨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참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꼭 이번에는 다짐대로 아무런 사건사고 없이 클린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로서 야구 팬들에게 실망시키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한 두번이 아니라서 참 커리어에 문제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다시 피츠버그 훈련캠프로 들어간다고 하는데 성적이 좋은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비자만 받았다고 다시 돌아갈 수 있다고 전부 끝난게 아니라 이제 주변의 모든 눈들이 쳐다볼 것 같습니다. 아마 실적 하락이 예상되는데요. 술을 좋아하는 것은 알지만 실수할 정도로 먹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미국에서도 좋지 않게 보는 것 같습니다만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일 것 같습니다. 우선은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