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4강전 프랑스 벨기에전 선수단, 시간



월드컵 4강전 프랑스 vs 벨기에


프랑스 벨기에


7월 11일 수요일 새벽 3시에 프랑스와 벨기에의 경기가 있습니다. 월드컵 4강 경기인데요. 이제 4강이라 4개의 나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프랑스, 벨기에, 잉글랜드, 크로아티아 이렇게 4개의 나라만 남아있습니다. 과연 누가 월드컵에서 우승을 하게 될까요? 이번에 프랑스와 벨기에 전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프랑스와 벨기에전이 실직적 결승전이라는 말까지 나돌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예전 잉글랜드를 보는 것같은 엄청난 선수진이 있기 때문에 이길 것 같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프랑스


프랑스는 이번에 4강을 올라오며 우루과이를 이기고 올라왔습니다. 튼튼한 선수진이 있기 때문에 참 보는 맛이 있는데요. 프랑수 선수진 보시면 거의 다아는 선수들입니다. 특히 축구게임좀 해봤다면 이름이 낯설지 않습니다.


프랑스 선수단

프랑스 선수단



프랑스 선수단2


거의 모든 선수입니다. 거의 다 아는 선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미쳐있는 음바페와 함께 많은 선수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음바페, 뎀벨레, 그리즈만, 지루, 포그바, 캉테, 바란, 움티티 등 참 그냥 다들 네임드 선수들입니다.



벨기에


벨기에도 만만치 않은 전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벨기에는 월드컵 우승을 한 번 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큰 무대는 조금 부담스럽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8강전에서 브라질을 잡고 올라왔기 때문에 그래도 한 번 경기를 봐야 알 것 같습니다.


벨기에 선수단

벨기에 선수단



벨기에 선수단2

벨기에 선수들도 아는 이름들이 많이 보일 겁니다. 아자르, 루카쿠, 펠라이니, 뎀벨레, 베르통언, 콤파니 등 많은 선수들이 있네요. 아마도 컨디션에 따라서 달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