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3,4위전 벨기에 vs 잉글랜드 승자는?



러시아 월드컵 3,4위전!!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에 가기 전에 한 가지가 더 남았습니다. 바로 3, 4위전입니다. 프랑스에게 진 벨기에와 크로아티아에게 진 잉글랜드가 맞붙어 3, 4위를 가리게 됩니다.


축구는 스포츠 중에서 특히나 변수가 많기 때문에 참 보는 재미가 더 있는 것 같은데요. 2018년 7월 14일 오후 11시에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이어서 볼 수 있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맥주라도 한잔 하면서 보는 것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벨기에와 잉글랜드 모두 선수진이 탄탄하고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충분히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나 양팀 모두 결승전에 올라가도 이상하지 않을 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더욱 있을 것입니다.



전적 분석



현재까지의 성적만 가지고 보면 벨기에가 우세합니다. 벨기에는 5승 1패이며 잉글랜드는 3승 1무 2패입니다. 벨기에는 브라질, 일본, 잉글랜드, 튀니지, 파나마 등을 이기며 올라왔고 잉글랜드는 튀니지, 콜롬비아, 파나마를 이기고 올라왔습니다.


재밌는 사실은 이 두팀이 이전에 맞붙은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예선 G조에서 잉글랜드와 벨기에가 맞붙어 벨기에가 1:0으로 이긴 전적이 있습니다. 아마 이번에는 잉글랜드가 이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자존심이 있기 때문에 죽자살자 뛰지않을까 생각합니다. 2:1 정도로 잉글랜드가 이길 것 같다고 예상합니다.




결승보다 더 재밌는 경기가 펼쳐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토토하시는 분은 배당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벨기에가 정배입니다. 일반에 벨기에 승 2.09, 무 3.20, 패 2.90 배가 적용됩니다. 핸디캡에는 -1.0점이며 벨기에 승 4.20, 무 3.70, 패 1.59 배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