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롯데vs두산 경기의 승리, 미적지근한 승리



4. 3일에 롯데와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물론 기대를 하고 보게 되었죠. 초반에 이기는 듯 싶어서 참 응원을 열심히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힘이 빠지는 느낌과 함께 실점을 하더니 결국은 9회에 동점... 뒤로 갈수록 힘이 빠졌는지... 정말 안타까운 순간이었습니다. 연장전까지 가서 이기면 쪼이는 맛이 있어서 재미는 있지만 경기가 너무 길어서 지루해지는 느낌이 있잖아요ㅠㅠ


4월 3일 롯데와 두산의 경기 스코어는 4:5로 이겼습니다. 11회에 끝내기로 이기게 되었고 9회까지 4:4 동점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9회에 실점만 안했으면 깔끔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연장 11회까지 가서 끝내기로 이기긴 했지만.. 깔끔하게 이긴건 아니라 참 마음은 안타까웠습니다. 투수를 몇명이나 쓴지도 모르겠고 조금 경기내용은 아쉬웠습니다. 이겨서 기분은 좋았지만 조금 깔끔하지 않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두산의 불펜의 힘을 보여줬어야 하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과연 이번 시즌은 우승의 길로 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지금 상황으로 봐서는 좀 더 분발해야하는 모습인 것 같은데요. 우선은 시즌 초반이니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기에서도 타율 5할에 빛나는 양의지 선수가 있습니다!! 시즌 초반부터 엄청난 타율을 올리고 있어 이번 시즌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역시라는 소리가 나올 수 밖에 없더군요. 앞으로도 두산의 경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