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결승, 프랑스 크로아티아 경기 분석 정리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

러시아 월드컵


날씨가 더워지고 러시아 월드컵도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2018년 7월 16일 00:00시에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프랑스와 크로아티아의 경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합니다.


프랑스와 크로아티아의 결승전이 있습니다. 3, 4위전에서는 잉글랜드와 크로아티아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크로아티아가 2 : 0으로 이겼는데요. 잉글랜드의 공격력이 조금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프랑스 크로아티아 분석


프랑스 크로아티아


프랑스와 크로아티아의 전적부터 보겠습니다. 프랑스는 피파랭킹 7위이며 크로아티아는 피파랭킹 20위입니다. 조금 차이가 나는데요. 역대 전적이 프랑스 3승 2무 0패, 크로아티아는 반대로 0승 2무 3패입니다. 크로아티아가 한 번도 이긴적이 없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반면 프랑스는 역대 월드컵에서 우승을 한 전력도 있으며 크로아티아에게 패한적이 없습니다.


이걸로만 봐서는 프랑스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아마도 프랑스가 이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크로아티아가 잉글랜드를 이기고 올라오며 2:0이라는 스코어를 만들긴 했지만 그래도 조금 아쉽습니다. 체력적으로 좀 더 부담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크로아티아의 만주키치, 페리키치 선수가 부상을 당함으로 다른 전력이 투입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번 1경기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전력을 다해서 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축구선수의 부상은 생명과도 같은 것이기 때문에 조금 조심해서 경기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랑스와 크로아티아의 경기는 물론 재밌게 진행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그리고 프랑스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아마도 프랑스의 전력이 더 우세해보이기도 하며 더 탄탄한 선수진이기 때문에 큰 실수만 없다면 프랑스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크로아티아 배당


프랑스 크로아티아 배당


토토에서의 배당은 일반게임 프랑스 vs 크로아티아 프랑스 승 1.77배, 무 3.25배, 패 3.80배 입니다. 그리고 핸디캡게임에는 프랑스 -1.0 승 3.60배, 무 3.35배, 패 1.79배 입니다.


복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치맥과 함께 축구를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프랑스를 응원하며 보면 좀 더 재밌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18/07/10 - [축구] - 월드컵 4강전 프랑스 벨기에전 선수단, 시간

2018/07/11 - [축구] - 러시아 월드컵 4강전 잉글랜드 vs 크로아티아 전력분석, 예측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