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군대 면제, 손흥민 연봉, 아시안 게임 출전 여부


손흥민 선수의 모든것


출생 : 1992년 7월 8일

신체 : 183cm, 77kg

소속팀 : 토트넘 홋스퍼 FC (FW 공격수, 7)


현재 토트넘에서 공격수를 맡고 있으며 등번호는 7번을 달고 있습니다. 토트넘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국내 팬들이 손흥민 선수가 나오는 토트넘경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아쉬운 점은 토트넘의 공격수 해리캐인이 있어 빛을 조금 못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손흥민 선수도 매우 잘하는 선수이지만 잉글랜드 출신이며 거의 선발로 들어가고 있는 해리캐인 선수와 비교가 되니 아쉬운 것 같습니다.


이번 월드컵에서도 해리케인이 골잡이로 활약하며 6경기 6골을 기록하며 득점왕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물론 잉글랜드는 4위로 마무리하며 조금 아쉽겠지만 해리케인 선수 본인은 만족했을 수 있습니다.




손흥민 연봉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에서 연봉 64억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외국은 주급으로 계산하는데 주급이 무려 1억 2275만원이라고 하죠... 나이도 27살인데 돈을 긁어모으고 있습니다. 정말 부럽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손흥민 군대 면제 - 아시안 게임



손흥민 선수가 군대를 먼제받는 방법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는 것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아시안 게임은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며 2018년 8월 18일부터 9월 2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스포츠 선수들이 군 면제를 받을 수 있는 대회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하지만 현재가 전성기라고 보여지는 손흥민 선수를 과연 토트넘에서 보여줄지가 관건입니다. 들리는 찌라시에 따르면 토트넘에서 손흥민 선수를 아시안게임에 보내주지 않고 리그경기를 뛰게 한다 라고 하는데 어떻게 될지가 참 고민됩니다. 아시안게임에 가도 우승을 못한다면 군면제는 없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토트넘의 입장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아시안게임보다는 리그 성적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직까지 협상이 되지 않았으며 협상이 진행중이라고 하는데 손흥민 선수는 러시아 월드컵 이후 토트넘으로 다시 돌아가 훈련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