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유벤투스 이적, 이적이유, 방한연기




레알마드리드에 있던 호날두가 이적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물론 많이 늦었지만... 안그래도 이적설이 돌고 있었지만 과연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까? 했지만 이적설이 정말 사실로 되고 이적했습니다. 호날두도 레알에 많은 정을 가지고 있었을 것 같은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정보


호날두


생년월일 : 1985년 2월 5일생, 포르투갈

신체 : 185cm, 83.5kg

소속팀 : 유벤투스FC ( FW 공격수, 등번호 7번 )



호날두의 이적 이유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적이유에는 탈세와 관련된 이야기와 레알 마드리드 회장과의 관계가 좋지 않다는 말이 있습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과 좋지 않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하여 이적을 했다는 말이 있고 이탈리아의 세금제도가 외인에게는 최대 10만 유로(1억 3000만원)를 부과하기 때문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호날두는 스페인에서 탈세로 징역2년, 집행유예, 벌금 250억을 선고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복합적인 이유로 이적을 하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적료는 1억 2000만 유로(약 1470억)이라고 하며 호날두의 연봉은 3000만유로 (약 400억) 이라고 합니다. 정말 억소리가 나는 이적 시장입니다.


유벤투스



호날두 방한 연기 (무기한)


또한 이번에 호날두의 방한 소식이 있었습니다. 한국에 온다고 하여 호날두 팬분들 드디어 우리형 온다며 좋아하고 있었는데요. 이적을 하고 나서 바쁜 일정과 팀에 합류해야 되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호날두는 "인생의 큰 변화가 일어났기 때문" 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유벤투스에 적응할때까지 방한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2020년도는 되어야 방한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